Detailed Notes on 구글상위노출

방문자들은 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페이지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것은 방문자들의 시간을 낭비하기 때문인데요. 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용량이 큰 사진, 그림 등은 사용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컴퓨터와 관련된 주제가 메인 이라면, 컴퓨터의 역사·종류·가격·관련 회사나 인물 등등 무궁무진하게 서브 주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 위주로 콘텐츠에 잘 녹이시면 더욱 좋겠죠?

물론, 키워드 아이디어 상에 월간 평균 검색량이 높고, 경쟁도도 낮음으로 표시된 키워드를 찾는 다면, 상위 노출의 결과가 좋게 나오는 것은 당연합니다.

- 구글은 검색 알고리즘을 연간 수천회 이상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순위에 미치는 영향이 큰 업데이트는 구글로 부터 공식으로 공지됩니다.

시의적 성격에 있는 글은 기사로 통칭하며, 솔루션 성격에 있는 글은 리뷰와 블로그 글을 의미하며 둘다 본문 중간에 링크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구글에서 검색을 했을때 당신의 첫인상이다. 위에서 언급한 제목과, 이 메타 디스크립션을 보고 클릭을 할지 말지 결정한다.

검색량이 많아도 경쟁이 너무 높은 키워드는 되도록 선정하지 않는것이 좋다. 당신이 아무리 잘 쓰더라도, 이미 너무 많은 경쟁이 구글백링크 있으면 구글 상위노출이 쉽지 구글찌라시 않기 때문이다.

검색 엔진을 지원하고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체 텍스트를 작성합니다.

분명히 검색량이 높을수록 더많은 잠재적인 트래픽을 얻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검색량이 많고 연관도가 높은 키워드는 경쟁이 더 치열합니다.

그렇다면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예를 들어, 비건 개사료를 취급하지 않는데 ‘비건 개사료’ 키워드를 노리는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검색자가 원하던 컨텐츠 내용, 깔끔한 디자인이라고 인식한다면 아래로 스크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래 사진은 첫화면의 좋은 예입니다.

디지털 노마드에 관련된 주제는 사실 알고 보면 상대 블로그와 겹치는 주제가 많기 때문에 들어가보면 내용이 거기서 거기인게 대부분이지만 거기서도 차별성을 만들어야 한다는 이야기. 

컨텐츠의 유일성 뿐만 아니라 문법이 정확하거나 오타가 없는 웹페이지가 키워드만 잔득 들어간 콘텐츠 보다 더 가치 있게 여기어 지기 때문에 반드시 표절 검사와 함께 키워드 오타로 조사해야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Detailed Notes on 구글상위노출”

Leave a Reply

Gravatar